제주 애월 카페 몽상드애월 지드래곤 카페
목차
제주 애월 카페 몽상드애월
- 몽상드애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네비로 이금 주지 찍고, 골목에 주차표시된 곳에 주차하면 된다. 우린 역량 서함 한동안 삥돌아 갔다. ㅠㅠ
지드래곤 카페로 유명한 몽상드애월. 전면통유리로 되어 있는 건물. 전망이 그야말로 좋다!
면행 첫날이나 마지막날 애월 해안드라이브 도로를 타고 간혹 들리면 좋을 듯.
주차장 쪽에서 들어가면 보이는 건축물 뒷면. 이렇게 가는게 빠른다 다른 길로 잘못들어서 한참 돌아온 ㅠ 투도하다 오니 기이 만석. 특별히 창가쪽은 웨이팅 한참 해야한다고 했는데 그래도 기다려서 내나 요곡 쪽에 앉음. 웨이팅 받는 종업원 분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음.
지금껏 가오픈이라 그런지, 스탭들도 정신없어하고, 어수선한 부분은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카페 규모에 비해 스탭 물길 많고, 친절했다. 더구나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다.
소동 화장실에 민감한 안 ㅎ
사진을 발로 찍었네: 비오고 정신없어서.. 우리가 기대했던건 단모 역 월요일인데 ㅠ 사람들 없는 한적한 카페에서 책무 보고 쉬엄쉬엄 하자고 올라갔는데…
메뉴는 전반적으로 양좌 비싸서 놀람. 인테리어나 연예인 운영하는 카페가 대단히 바가지라 커피 제한 7~8천원 할 줄알았는데 월정리카페보다 저렴하다. 아메리카노 5천원, 라떼 5천 500원.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랬음. 간경 제주도 물가가 너무너무 올라서..
크리스마스 트리가 이미 가운데에 딱~. 오픈 유리로 된 건물이라 신기한게 안에서는 밖이보이는데 밖에서는 안이 도시 안보여서 사람들이 밖에서 사진 찍는 다 보인다 ㅋ
창가자리에서 바라본 꿈나라 카페 금방 사력 바다. 비가 와서 아쉬웠다 ㅠ
카페는 2층 손수평기 될 줄알았는데. 1층만 제주애월카페 되어있고, 천장이 넓다. 생각보다 터 수는 많지 않았다. 비수기 평일에 이런데 성수기엔 공간 없을듯…
주문한 돌코롬하크라떼와 아이스라떼. 돌코롬하크라떼는 쉽게 말해 한라봉라떼다. 따뜻한 우유와 한라봉의 조화. 다른 카페에서 볼 수 없는 메뉴라 시켜봤는데 의외로 맛있었다. 달달하고, 커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 할 듯. 다만, 스팀밀크가 원판 미지근해서 아쉬움 ㅠ 뜨거웠더라면 더 맛있었을 텐데.
MBC 맨도롱또똣 촬영지 였던 봄날 카페. 곧바로 앞이라 저길 갈까 했으나, 비가 와서 야외테이블에 앉을 이운 없고 카페 안은 만석, 테이크아웃만 된다했는데, 직원이 지지리 불친절해서 가고 싶은 맘 사라짐.
몽상에서 본 애월바다는 상당히 이쁘다.
커피맛은 평범하지만, 한적 할 때, 한도 윤차 더 오고 싶긴하다. 근데 앞으로 사람이 한층 많아질거같다 ㅠ